Perfect 벌금사면
#Streamlined Procedures

100% 벌금사면, 밀린 세금신고


수년간의 세금을 한 번에 보고하는
Streamlined Procedures,
경험이 많은 전문가에게 맡기셔야 합니다

미 국세청 IRS의 세금 보고 및 해외 금융 계좌 보고 절차는 매우 까다롭습니다.
준비해야 할 서류가 많고 항목도 복잡하게 되어 있어 개인이 신고를 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으며,
신고해야 할 항목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 빠뜨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아무 문제 없이 벌금 및 형사 처벌을 면제받기 위해서는 Streamlined Procedures의 경험이 풍부한 회계사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만약 지금까지 신고 대상이 아니라고 판단하시어 아직 해외 금융 계좌 보고를 하지 않으셨다면 Mark Kang Tax와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CASE#1
미신고
피해사례

한국 금융 계좌 신고하지 않아
벌금 2만 달러 부과

롱아일랜드에 거주하는 한인 남 모 씨는 한국의 금융 계좌 2곳에 예치했던 200여만 달러를 미 금융당국에 신고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2009년 2개의 금융기관 잔고가 46만에 달했지만, 2010년 6월 30일까지 이를 연방 재무부에 신고하지 않아 1만 4,813달러의 벌금을 부과 받았습니다. 또 2010년에도 잔고가 151만 원에 달했지만 2011년 6월 30일까지 이를 신고하지 않아 벌금 2만 달러를 부과 받았습니다.

CASE#2
미신고
피해사례

2,800만 달러 탈세 한인
징역 6개월 1,400만 달러 벌금

한인 김씨는 영주권을 취득한 지난 1998년 스위스를 방문해 '크레딧 스위스(Credit Suisses)' 등 5개 현지 금융회사에 계좌를 개설해 홍콩의 한 개인으로부터 거액을 송금 받았습니다. 당국이 파악한 2004년 현재 계좌 잔고액은 2800만 달러가 넘었습니다. 김씨는 연방법을 어기고 리히텐슈타인, 파나마 등 조세피난처에 세운 유령회사를 통해 은닉한 스위스 자산을 미국으로 들여왔습니다. 법원은 징역형과 함께 10만 달러의 벌금과 국세청에 24만3542달러의 배상금을 지불하라고 지시했습니다. 김씨는 사전형량조정제도에 따른 합의로 최소 1400만 달러의 벌금을 연방재무부에 납부했습니다.

CASE#3
환급사례

벌금이 아니라, 오히려
1,700 달러를 환급 받았습니다!

한국에서 살고 있으니, 미국에 세금 보고를 해야 한다는것도 FBAR도 인지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은행 직원의 안내로 저의 한국계좌도 미국에 보고 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예상치 못했기에 당황을 많이 했습니다. 다행히 퍼펙트 스트림라인드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보고하지 못했던 FBAR와 소득 보고를 안심하고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크강택스에서 제에게 맞는 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게 해 주셔서 $1,700의 환급금까지도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미국의 코로나 지원금 대상에도 포함되어 지원금도 받았습니다.
- 박○○ 고객님의 후기 中

100% 벌금사면, 안심할 수 있는
Perfect Care 시스템

세금보고 고객들의 불안 카톡 이미지

수백 건 이상의 케이스 중
100% 벌금 사면에 성공하였습니다.
이러한 노하우를 통해 고객님의 상황에 대한 정확한 진단 및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벌금사면 아이콘

100%
벌금사면


현직 변호사가 사유서 직접 작성

그동안 신고를 못한 이유에 고의성이 없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이를 설명하기 위해 어떻게 하여 지금까지 신고를 하지 않았는지에 대한 정당한 사유를 양식(14653 또는 14654)에 작성합니다.
IRS는 이 사유서만큼은 꼭 리뷰를 하겠다고 발표를 하였고, 사유가 충분하지 않을 경우, 감사 및 벌금 부과를 할 수도 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따라서 사유서를 잘 작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Mark Kang Tax에서는 현직 변호사가 직접 사유서를 작성합니다. 기존의 것을 재사용하거나 조금씩만 수정해서 쓰는 사유서가 아닙니다. 현직 미국 변호사가 직접 고객님의 상황에 맞게 사유서를 작성하고 있기에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위기 발생 시 미국 변호사와 협업

미국 변호사가 직접 IRS와 세금/벌금을 조정합니다. 매년 바뀌는 세법을 해석하고 판례에 의거하여 납세자에게 과하게 부과된 세금이나 벌금을 미 국세청과 협상합니다. 납세자의 재정 상태를 고려하여 벌금 면제 혜택을 신청하거나 세금의 일부만 납부 혹은 할부로 나눠서 낼 수 있도록 플랜을 세워드리는 역할을 미국 변호사가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

IRS 비상연락 시 현지 사무소 즉각 대응

Mark Kang Tax는 미국에 위치하여, 자주 변경되는 IRS 정책을 빠르게 follow-up 하며 능동적 대처가 가능합니다. 오직 미국 현지에 위치한 오피스에서만 IRS에서 발생한 긴급 상황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미국 현지에서 IRS Letter를 즉각 수령하여 대처할 수 있으며, IRS에 보내는 우편물 관리가 한국보다 용이합니다.


철저한준비 아이콘

철저한 준비


1:1 맞춤 자료준비 서포팅

미국 세금보고는 홈택스 전산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자료가 정리되는 한국 세금 보고와 달리 본인이 직접 모든 자료를 취합하고 정리해야 합니다. 만약, 자료가 누락되거나 잘못 보고되면 벌금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철저한 서류 준비는 필수입니다. 하지만, 납세자는 세법을 잘 몰라 어디서부터 어떤 자료를 준비해야 하는지를 잘 모르기 때문에 제대로 보고 하기가 어렵습니다. 특히, 본인의 상황에 따라서 준비해야 하는 서류가 각기 다르고 복잡합니다. Mark Kang Tax 는 각각의 고객마다 자료를 제대로 준비할 수 있도록 1:1 맞춤 자료 준비 서포팅을 해드립니다. 한번 주어진 자료를 받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자료가 완벽하게 준비될 때까지 추가 자료 요청을 진행하여 제대로 된 보고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3차 검수 프로세스

미국 세금 신고는 미국 세법에 맞게 처음부터 끝까지 정확하게 정리해서 보고해야 합니다. 하지만, 보고서 작성 업무도 사람이 하는 일이기에 실수가 나올 수 있습니다. Mark Kang Tax는 실수를 최소화하기 위해 자료 정리 및 보고서 작성 프로세스의 각 단계마다 3번씩 꼼꼼하게 검수하여 완벽하고 문제없이 보고서를 준비하고 최선을 다합니다.


투명한 과정 아이콘

투명한 과정


진행 과정 조회 서비스

복잡하고 까다로운 미국 세금 보고 과정에서 고객님들이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실시간 진행 과정 조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작업이 시작됨과 동시에, 보내드리는 링크를 통하여 지금 어떤 작업이 진행 중인지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이메일 및 카카오 채널로 언제든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마크강택스 프로세스 이미지

* 개인 프로세스 안내 예시 이미지

시차 없는 고객 응대

급하게 연락이 필요할 때 시차 때문에 걱정이 되신다구요? 저희는 한국 및 뉴욕에서 담당 직원이 고객님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 세계 어디에서도 시차 걱정 없이 전화, 이메일 및 카카오 채널을 통해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마크강 택스 영업시간
한국: 월 ~ 금 오전 9시 ~ 오후 6시
뉴욕: 월 ~ 금 오전 9시 ~ 오후 8시



미국세금보고 안내 페이지로 이동 Mark Kang 소개 페이지로 이동

완벽한 절세,
확실한 벌금 사면

미국 세금신고는 마크강택스

복잡하고 어려운 세무 업무로 고민 중이신가요?
현재 상황을 상세히 기재하신 후
상담을 신청해주세요.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연구하여
안전하고 편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지금 상담 신청하기 버튼 화살표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