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강택스 고객님들의
진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한 사람의 고객도 소중하게 생각하는 태도가 맘에 들었어요.

메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3-02 07:26
조회
534
gender : female

name : 미국 버지니아주 거주 권00

혹 미국에 와서 처음 세금보고를 해야하는데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겨우 웹사이트를 하나 찾았는데 사무실이 사는 곳이랑 너무 멀고 찾아갈 시간도 못낼 형편인데 뭘 믿고 수임료를 미리내고 일을 맡겨야 하나 하고 고민하는 분이 있다면 걱정하지 마시고 일단 믿고 맡겨도 된다고 말해드리고 싶어요. 제가 딱 그랬어요.
유투브 검색으로 해외자산보고를 해야한다는 건 알았고 아무리 연구해도 이건 혼자서 할 수 없는 것 같고 웹사이트엔 올린 칼럼을 읽어보면 요점 정리를 깔끔하게 쉽게 이해가 되게 쓴 것 맞는 데…일을 아는 사람인 것 같은데…도대체 믿을 수 있을까?? 일단 주변에서 만나볼 수 있는 회계사에게 일을 맡기는게 좋지 않을까?? 해서 롯데마트나 H마트에서 가져온 전단지에 있는 회계사에게 전화했더니 가져오라는 서류가 집주소랑 수표????고민이 좀 되었죠. 이것보다는 자료가 많은데…해외자산보고를 해야 한다고 했는데…그래도 약속을 정하고 갈려고 맘을 먹었어요. 만나서 얘길 해보면 더 필요한 자료를 말해주겠지 하고.
그러던 차에 Right Tax에서 카카오톡으로 문자가 와서 제 고민을 적었더니 바로 마크 강 회계사님이 전화를 해주셨어요. 제 고민을 얘기 했죠. 한 번도 본적도 없는 분에게 제 개인 정보를 맡겨야하고 미리 수임료를 내야하는 부담감에 대해서. 강회계사님이 흔쾌히 수임료는 일은 끝내고 주셔도 된다고. 한번 믿고 맡겨달라고. 많은 고객들이 한번도 사무실에 찾아오지 않고도 일을 맡기고 있다고. 제 고민은 충분히 이해가 된다고. 정말로 회계사이고 과기대 출신이 미국와서 공부하다가 회계사가 됐고 일을 한지는 2015부터라고. 절대고 후회하지않게 해주겠다고 말씀해주시는데 왠지 믿음이 갔어요.
따져놓고 보면 전 정말 작은 고객이잖아요?? 무시해도 되는 사실 수임료도 얼마 되지 않는 잔챙이인데, 바로 전화해주시고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한 사람의 고객도 소중하게 생각하는 태도가 맘에 들었어요. 얘기를 나눠보니 믿을 수 있겠다 싶었고 정말 꼼꼼히 제가 빠뜨린 것도 잘 해주실 것 같았어요. 한국분이라 한국 은행자료를 번역해서 보내지 않아도 되고 카톡으로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물어보면 바로 연락이 되고 미국 회계사는 해 줄 수없는 서비스를 강회계사님을 무료로 제공해주셨어요.
사실 제가 처음 하는 거라 빠진 자료가 많았어요. 꼼꼼하게 제가 빠뜨린 자료를 다 요청하셔서 제가 잘 찾아서 보내드릴 수 있었어요. 결국 세금보고는 회계사가 해도 책임은 결국 제가 져야하는 거라 사실 걱정이 많이 되었거든요.
어떤 곳은 보내준 자료만 가지고 연말정산을 해서 나중에 시민권 신청을 할 때 문제가 되거나 벌금을 물거나 한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거든요. 요청하신 자료를 다 보내고 2주만에 연말정산 최종 보고서를 받았어요.
사실 봐도 왜 이런 숫자가 왜 여기에 젹혀있는지 알수는 없었어요. 단지 제가 확인한 건 은행 계좌 번호랑 보험 증서번호정도예요. 강 회계사님이랑 같이 일하시는 분들이 모두 정말 열심히 잘 챙겨주셨어요. 서류 준비를 도와주신 분과 정말 제 서류를 가지고 세금 보고서를 만드신분과 최종적으로 검토하신 강회계사님, 팀원들의 팀웍이 물흐르듯 자연스러웠어요. 깔끔한 일처리가 맘에 들어서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생각입니다.
처음이라 믿을 수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면 도움이 될까 싶어 장황하게 적어봤어요. 괜찮아요. 믿어도 돼요~ ^^

완벽한 절세,
확실한 벌금 사면

미국 세금신고는 마크강택스

복잡하고 어려운 세무 업무로 고민 중이신가요?
현재 상황을 상세히 기재하신 후
상담을 신청해주세요.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연구하여
안전하고 편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지금 상담 신청하기 버튼 화살표 아이콘